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디오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이익을 얻는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백구잇츠 2020. 6. 1. 03:29

본문


비디오 마케팅으로 실질적인 이익을 얻는 방법



당신은 인터넷 사업의 주인인가? 새로운 마케팅 아이디어를 찾고 계신지요?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 묘기를 하기 위해 온라인 비디오를 보아야 한다.


온라인으로 동영상을 만들고 게시할 때 고객 기반에 실질적으로 추가할 수 있다.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마케팅 비디오는 간결하고 유익해야 한다.


당신의 비디오를 짧게 유지함으로써, 사람들은 그들이 찾고 있는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다.


더 길고 더 자세한 비디오가 필요한 경우 세그먼트로 나누는 것이 가장 좋을 수 있다.


예를 들어, 20분짜리 비디오를 각각 5분씩 4개의 개별 비디오로 나눌 수 있다.




회사 웹 사이트의 화면 캡처를 동영상에 넣으십시오.


이것은 시청자들이 그것에 조금 더 친숙해질 수 있게 해준다.


이것은 사용법 비디오에서도 유용하다.


스크린샷을 저장한 후 비디오로 편집하십시오.




팀과 함께 일하는 것은 비디오 콘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방법이다.


동료, 직원 및 친구와 가족과 함께 작업하십시오.


동영상의 크레딧에 귀하를 도와준 사람을 나열하고 귀하가 귀하의 도움에 감사함을 표시하십시오.




홍보 중인 제품에 대한 작업 링크를 동영상에 포함시키십시오.


이 링크는 비디오 플레이어 안에 있어야 한다.


이런 식으로, 누군가 그것을 내장하거나 어딘가에 공유한다면, 비디오와 링크는 함께 머무를 수 있다.




직원과 동료가 귀사의 비디오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십시오.


비디오에 나오는 것을 감당할 수 있는 사람을 사용해라.


그들이 우호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고, 옷을 제대로 입고, 또 분명한 어조로 말을 해야 한다.


당신의 동영상에 다양한 직원들을 데려오는 것은 멋진 일이다.




당신은 당신의 온라인 비디오에 대한 톤을 생각하고 그것이 일관성을 유지하도록 할 필요가 있다.


기발한 재미있는 비디오는 어떤 것을 하는 방법에 관한 비디오만큼이나 훌륭할 수 있다.


어떤 유형의 비디오를 만들 것인지 결정할 때 목표 대상 청중은 물론 제공하는 상품 또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이러한 요소들을 염두에 두고 귀사의 비즈니스가 제시하기를 원하는 이미지의 종류를 결정하십시오.


그러면 귀사의 마케팅 비디오에서 당사의 의견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비디오를 게시할 때 항상 충성스러운 뷰어에게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콜 투 액션"으로 더 잘 알려져 있다.


시청자들에게 등록하기 위해 링크를 클릭하라고 요청하십시오! 상황을 단순하게 유지하고 시청자들에게 명확한 지시를 내리십시오.




비디오 소개와 결론을 모두 대본을 따르십시오.


자기와 사업을 소개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를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으로 이동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영업 상담과 함께 회사 이름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혼자 하지 마라.


현재의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에 대해 흥미로운 각도와 아이디어를 만드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다른 사람과 어떤 콘텐츠를 보고 싶은지 대화하십시오.


이것을 정기적으로 하고, 일을 잘 처리해라.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좀더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는 데 이용될 수 있다.


당신의 제품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혹은 사무실에서 일어나는 재미있는 일들을 청중들에게 보여줘라.


당신의 시청자들은 당신의 사업을 실제로 보는 것을 즐길 것이다.




동영상을 사용하여 사이트 및 기타 마케팅 캠페인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사람이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것은 아니다.


트래픽 증가를 위해 여러 사이트에서 정보를 공유하십시오.


동영상에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대한 명확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여 더 많은 비즈니스가 제공되도록 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비디오 제작 능력에 자신이 없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당신을 대신해서 만들 사람을 고용할 수 있다.


사람들이 가장 좋은 것을 제출하면 상을 받는 비디오 콘테스트를 운영한다.


수상자의 동영상이 온라인 캠페인의 일부가 될 것임을 확실히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정직, 진실성, 투명성은 비디오 마케팅의 성공의 열쇠다.


동영상의 내용을 숨기지 마십시오.


그것이 광고라면 분명히 해라.


시청자들과 관계를 맺고, 그들이 댓글을 달도록 격려하십시오.


업계의 다른 업체와 네트워킹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해당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권위자가 되십시오.




오늘날, 수백만의 사람들이 매일 온라인 비디오를 본다.


그러므로 온라인 비디오를 비즈니스 캠페인에 통합하는 것은 타당하다.


비디오 마케팅을 이용하는 사업이 더 성공하는 경향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을 사용하여 성공적인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십시오.